라스베가스 세계투어 여행사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당일투어

자연의 위대한 예술품 그랜드캐년,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세계투어와 함께하는 여행

라스베가스 15년 경력의 현지 여행사가 추천하는 요즘 가장 한 투어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당일투어: [VIP 차량]

  • 포함사항
  • 한인가이드
  • 호텔픽업 및 드랍서비스
  •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입장료
  • 조식 & 중식 (인디언식 바베큐)
  • 불포함사항
  • 가이드 팁 (1인당 $10)
  • 옵션투어 (스카이워크, 헬기 & 보트투어)
  • 개인적으로 발생되는 모든 비용
최적의 가격
$1691인

알차게 구성된 투어 스케줄

하루만에 끝내는 미서부 주요 캐년 완전정복

라스베가스 출발: 호텔 픽업

Pickup Car 투어일정에 따라 가이드가 투숙하고 있는 호텔로 픽업을 합니다. 투어인원이 6인승 이하일 경우에는 미니벤, 7인승 이상부터 13인 까지는 미니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후버댐 - Hoover Dam

Hoover Dam 미국 내 7대 불가사의 건축물인 후버댐에 도착하여 간단한 투어를 하고, 사진 촬영을 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가까운 관광지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곳이 이곳 후버댐입니다. 후버댐(Hoover Dam)은 미국 건설사에서 최대의 기술적 업적 중 하나로 꼽히는 건축물로서 애리조나 주와 네바다 주 그 경계에 세워져 있습니다.후버댐은 기술적, 정치적, 역사적 모두의 측면에서 미국인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건축물이며, 지금도 그 존재가치는 여전합니다. 물론 지금도 현역 수력발전소로서 가동중입니다. 댐 양쪽 끝에는 각 주의 시간을 나타내는 시계탑이 세워져있는데, 재미있는것은 애리조나주와 네바다주의 시간이 서로 달라 댐을 사이에 두고 한 시간의 시차가 있다는것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후버댐에서 잊지못할 기념사진을 남겨보세요!

레이크미드 - Lake Mead

Lake Mead 세계 최대급 인공호수인 레이크미드 전망대에 도착하여 호수의 전경을 감상합니다. 그랜드캐년 서쪽 끝에서 시작하여 후버댐 남쪽 67마일 지점에 건설된 Davis Dam 까지 이르는 넓은 지역이 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 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미드호수는 사막과 물, 산과 계곡, 원시의 자연과 분주한 마리나가 절묘한 대조를 이루는 곳입니다. 레이크미드에서는 콜로라도 강이 지구 상에서 가장 뜨겁고 건조한 지역에 속하는 애리조나주와 네바다주 경계를 관통해 흐릅니다. 후버댐(Hoover Dam)은 이 아름다운 오아시스를 만든 것은 물론, 미서부 지역에 소중한 에너지원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미국 최초의 국립 휴양지로 지정된 미드 호에는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뱃놀이와 낚시, 수영, 수상스키 등을 즐기러 옵니다. 이 공원에서 가장 많은 발길을 끄는 명소는 미드 호이지만, 모하비 사막(Mojave Desert)에서도 고요한 아름다움의 정수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하게 마련된 하이킹 코스에서는 이 공원의 다채로운 지형과 이곳의 특별한 환경에 적응하며 살아온 풍부한 야생 동식물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조슈아숲 - Joshua Tree Forest

Joshua Tree Forest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사는 수종인 조슈아숲에 잠시 정차하여 700년 이상 된 조슈아 나무들을 감상합니다. 조슈아숲 시닉 파크웨이 Joshua Forest Scenic Parkway는 모하비 사막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수 많은 암벽과 바위들, 특이한 모양의 조슈아트리가 군락을 이룬 사막 평원 – 신기한 조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같은 신비한 환경 속에 조슈아트리 (사실 나무가 아닌 용설란에 속하는 식물)를 포함해 희귀한 사막 식물군이 자생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붉은 노을에 물든 일몰에서 수 많은 별들로 가득 찬 밤 하늘 아래 조슈아 트리의 아름다움은 24시간 빛납니다. 모하비 사막과 콜로라도강, 이 두개의 생태계가 공존하면서 독특하고 다양한 동식물들의 서식처이며 지질학적인 특성으로 초현실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 Grand Canyon West Rim

Grand Canyon West Rim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은 그랜드캐년의 서쪽인 레이크미드 일대부터 중앙의 하바수 인디언 자치구를 포함하여 후알라파이 인디언 자치구라 불립니다. 웨스트림은 2007년 스카이워크가 개통되기 전까지는 사람들에게 크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도로 포장공사로 라스베가스에서 웨스트림까지의 거리가 대폭 단축되면서 현재는 그랜드캐년을 효과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협곡은 고대 부족들이 숭상했던 이글 포인트와 같은 자연이 조각한 웅장한 암석 형성물들이 즐비해있습니다. 또한 웨스트림은 그랜드 캐년 안에서 헬기가 협곡 바닥에 착륙할 수 있는 유일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유명한것은 웨스트림 스카이워크입니다. 협곡사이로 뻗은 유리 다리로서, 바로 발 아래로 다리 바닥을 통해 1.6km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금세 도착할 수 있는 그랜드 캐년 웨스트림! 당일투어로 인기만점인 투어입니다.

라스베가스 도착: 호텔/공항 드랍

Las Vegas Night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여 투숙하고 있는 호텔 또는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준비 되셨나요?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후회없는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